본문 바로가기
다이소템

[다이소] 아이브로우 오토 펜슬 아이브로우 화장품 추천

by 슬안네 2024. 5. 3.
728x90
반응형

다이소 화장품이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가 sns에서 많이 들려오고 있고, 주변 사람들이 실제 사용한 후기를 들어보아도 좋다는 이야기가 많았어요. 그래서 저도 한번 다이소 화장품을 사용해볼까 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다이소 아이브로우 펜슬 사용한 후기를 시작해 볼게요.

 

품번 및 품명

제가 구매한 아이브로우의 품번은 1044401이고, 품명은 스타일리쉬 오토아이브로우펜슬입니다. 색상은 4가지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흑갈색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1천 원으로 아주 저렴한 금액입니다. 아이브로우 펜슬을 단돈 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니, 놀랍네요. 사용기한도 정확하게 명시되어 있어요.

 

사용방법

제가 구매한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은 캡을 열고 우측방향으로 돌려 아이브로우 펜슬을 꺼내서 눈썹결 방향을 따라 그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2mm 두께의 얇은 펜슬이라 눈썹라인을 그리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중량은 0.20g으로 일반 아이브로우 펜슬보다는 중량이 조금 적은 편 같다고 생각이 됩니다. 

 

사용후기

다이소 아이브로우 펜슬의 길이가 얼마나 되나 돌려서 확인해 보고 다시 돌려 넣고 눈썹을 그리려는 찰나 갑자기 심이 톡! 하고 떨어져 버렸어요. 아이브로우를 사용하자마자 이렇게 부러져서 정말 당황스러웠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조심스럽게 사용하시길 바라요. 발림성을 아주 만족스러워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브로우 펜슬보다 더 자연스럽게 그려져서 요즘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스크류브러쉬 부분이 너무 부드럽다는 것이 저에게는 단점이더라구요. 펜슬로 눈썹을 그리고 난 다음에  브러쉬로 펴도 잘 펴지지 않아 답답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브러쉬로 사용하고 있어요. 브러쉬 부분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것 같네요. 아이브로우 펜슬이 부러져서 아쉽긴 하지만 1천 원으로 눈썹을 그릴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후기가 정말 좋은 아이라이너를 사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