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템

[다이소] 쟁반 트레이 식탁매트 추천

by 슬안네 2024. 2. 6.
728x90
반응형

저희 집 식탁은 오래 사용하기도 했고, 또 아이들과 함께 식탁을 사용하다 보니 식탁 상태가 말이 아니에요. 그래서 쇼핑을 하다 보면 식탁매트가 눈에 참 밟히게 되더라고요. 다이소에 방문했을 때 식탁매트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몇 개월 후에 이사를 가게 되고 새롭게 식탁을 구입할 계획이라서 식탁과 집의 색상가 어울리는 식탁매트를 이사 후에 구입하려고 식탁매트 구매욕을 꾹 눌렀어요. 대신에 제 눈에 들어온 다이소 쟁반! 식탁매트 대신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아주 귀여운 다이소 쟁반을 소개해드릴게요. 

 

1. 품번 및 품명

다이소에는 정말 다양한 쟁반이 있었는데, 그 중에 제 눈에 들어온 쟁반은 체크타원쟁반이에요. 품번은 1026195이고, 가격은 3천 원입니다. 재질은 플라스틱은 아니고 멜라민수지입니다.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의 사용은 금지라고 합니다. 뜨거운 뚝배기나 냄비를 올려놓을 경우에는 쟁반에 변형이 생길 수가 있기 때문에 뜨거운 냄비는 올려놓는 것을 금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 제품 상세

제가 고른 다이소 쟁반은 체크무늬가 새겨진 쟁반으로 긴 타원형입니다. 피크닉 감성을 더하는 타원체크쟁반! 사진상으로는 조금 어둡게 보여서 회색 빛이 도는데요. 실제로는 하늘빛이 돌아서 상큼하고 정말 피크닉 느낌이 드는 쟁반이랍니다. 크기는 다이소 식탁매트 사이즈보다는 조금 더 큰 것 같더라고요. 약 40x30cm랍니다. 

 

3. 사용후기

아이들 간식 챙겨줄 때도 체크쟁반을 이용해서 주고, 남편 식사도 다이소 쟁반에 주고 있는데요. 밥그릇, 국그릇, 접시 3개 모두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아주 편하게 쓰고 있어요. 칙칙하고 오래된 식탁 위에 상큼한 타원체크쟁반을 올리면 음식이 더 돋보이고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손님들 오셨을 때 식탁매트 대신으로 깔끔하게 내어놓을 수 있고 포인트를 주는 것 같아요. 다이소 식탁매트 고민이신 분들은 다이소 쟁반도 한번 고민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