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템

[다이소] 주방세제통 리필용기 주방세제용기 추천

by 슬안네 2023. 12. 4.
728x90
반응형

다이소에는 다양한 리필용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주방세제 리필용기를 구매하려고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샴푸나 핸드워시 같은 세정액을 넣기에 어울리는 다이소 리필용기도 다양하게 있었고, 주방에서 사용하기에 촌스럽지 않은 예쁜 디자인의 리필용기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냥 액체 리필용기 뿐 아니라 거품형 리필용기도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다이소는 작은 다이소였음에도 이 정도로 다양했는데, 조금 더 규모가 큰 곳으로 방문하면 더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의 리필용기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저는 어떤 주방세제통을 구매했을까요? 제가 구매한 주방세제 리필용기의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 품번 및 가격

제가 구매한 세제리필용기의 품명은 디자인PS 사각리필용기입니다. 사각으로 되어 있는 리필용기랍니다. 품번은 1039190 이고, 가격은 2천 원으로 적당한 가격입니다. 다이소 사각리필용기의 색상은 제가 골랐던 약간 투명함이 있는 회색깔이 있었고, 좀 더 짙은 진회색의 리필용기도 있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다  세제가 나오는 입구 쪽은 금색으로 되어 있어서 포인트가 되어 예뻐 보였습니다. 저는 투명함이 있어야 남아있는 주방세제의 양을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옅은 색상을 가진 위 사진의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2. 사용후기

다이소 사각리필용기는 윗 부분이 전체적으로 모두 열 수 있는 오픈형이랍니다. 전체적으로 오픈이 되기 때문에 입구가 넓어서 세제를 넣을 때도 편리하고 세척할 때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제의 양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이것 또한 장점인 것 같습니다. 사용한 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 펌프질을 할 때 처음보다는 약간의 뻑뻑함이 느껴지긴 합니다. 그렇지만 세제가 안 나올 정도로 뻑뻑한 것은 아니고 처음 사용했을 때와 비교했을 때보다 뻑뻑함이 느껴지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뒤에 있는 세제통 그대로를 두고 사용했었는데 크기가 커서 설거지할 때마다 불편하기도 했고, 시각적으로도 예쁘지 않아서 설거지할 때마다 신경이 쓰였었습니다. 다이소에서 2천원으로 보기에도 좋고 유용한 주방아이템을 구매하여 잘 쓰고 있기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