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팁

안깨지는 접시 코렐 화이트 접시 세트 11번가 아마존 배송

by 슬안네 2023. 12. 27.
728x90
반응형

가벼운 접시, 안깨지는 접시로 유명한 코렐 접시를 신혼 때 선물을 받아서 9년 동안 잘 사용하고 있었어요. 일부러 떨어뜨리진 않았지만 실수로 떨어트려도 정말로 깨지지 않아서 아이들용 앞접시로 많이 사용했어요. 아이들이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아 안심이 되고, 식기세척기에 넣어 세척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말 좋아하는 접시였는데요. 9년 만에 접시 하나가 똑 하고 쪼개졌어요. 깨진 것도 아니고 쪼개져버렸답니다;;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코렐 세트 중에 소형 사이즈의 사각형 접시가 딱 2개가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사라졌다는 사실이 더 슬펐어요. 그래서 바로 코렐 접시를 알아보았는데요. 때 마침 11번가에서 핫딜 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코렐 장점

제가 구매한 안깨지는 접시 코렐은 3중 압축 유리 샐러드 플레이트 접시 세트 6피스 구성이에요. 접시의 크기는 6.75인치로 일반 여성의 한 손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높은 열을 가하는 오븐에도 사용이 가능한 강한 접시랍니다. 코렐 접시의 또 하나의 큰 장점은 매우 가볍다는 점이에요. 가벼워서 설거지도 편하고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접시인 것 같습니다. 

11번가 구매, 배송 2주 소요

11번가에 아마존 코너가 따로 있는데요. 가끔씩 핫딜이 뜨는 것 같더라구요. 6피스는 핫딜가로 26,850원에 구매했고요. 8피스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통관대행료가 없었고, 우주패스 이용자로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배송기간은 2주 정도 걸리는 것으로 예상하였는데요. 정말 예정된 날짜에 도착했습니다. 

 

배송 후기

배송을 받았을 때 정말 깜짝 놀랐던 부분은 포장 부분이 었습니다. 유리로 만들어진 접시가 무려 해외에서 배송이 되는데, 박스포장만 되어 배송이 되었어요. 3중 레이어 강한 유리 플레이트! 안깨지는 접시임을 자부하듯이 포장되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코렐의 의도에 맞게끔 저는 코렐에 대한 신뢰도가 또 상승하게 되었네요. 

뽁뽁이는 전혀 없었습니다. 택배 박스 안에 코렐 접시세트 본 박스가 있었고 그 안에는 6개의 접시가 들어있었습니다. 접시 사이사이에도 종이박스 뿐이었네요. 이렇게 대충 포장되어 왔지만 접시의 깨진 부분은 전혀 없었고, 6개의 접시 모두 흠집 없이 깨끗했습니다. 올 화이트 접시이기 때문에 음식 플레이팅 하기도 좋아 요리를 하고 상을 차리는데 참 기분이 좋은 요즘입니다. 

반응형

댓글